KDI 한국개발연구원 - 경제정책정보 - 국내외연구자료 주제 - 정보과학 - 정보통신 -

본문

경제정책정보

유관기관의 다양한 자료를 한 곳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세미나

2020 디지털 차트: 콘텐츠 마케팅

KT경제경영연구소 2020.05.06
페이스북
KT경제경영연구원은 본 보고서에서 디지털 광고 업계에서 오랫동안 지속 되어 온 콘텐츠 마케팅의 현재 규모에 대해 조사하고, 최근 그 성과에 대해 지표화하여 콘텐츠 마케터가 지향해야 할 방향에 대해 제시하고자 하였다. 또한 B2C, BCB 마케터들의 마케팅 활동에 대해 비교해보았다.

<목 차>

PART 1. 콘텐츠 마케팅 현황
1-1. 콘텐츠 마케팅 산업 규모
1-2. 콘텐츠 마케팅 활용 현황
1-3. 콘텐츠 마케팅 인식
1-4. 콘텐츠 마케팅 목표

PART 2. B2C vs. B2B 마케터 비교
2-1. 콘텐츠 마케팅 유형
2-2. 유료 채널 운영 현황
2-3. 소셜 미디어 활용 현황
2-4. 콘텐츠 마케팅 테크놀로지
2-5. 성과 측정 지표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다하게 부가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KDI 연구 카테고리
상세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