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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층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7월 1일부터 보건복지부 금연캠페인 페이스북 개편

분류기호 RAG06-1907038 자료형태 보도자료
보건복지부 2019.07.01
페이스북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젊은 층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금연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금연캠페인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개편한다고 7.1.(월) 밝혔다.

- 금연캠페인 페이스북 채널은 2011년부터 운영되어 현재 13만 명의 온라인 등록자(팔로워)를 보유 중이며 금연광고, 금연정책, 신종담배의 위해성, 금연지원서비스 안내 등 금연 관련 정보를 젊은 층 대상으로 제공해 왔음.

- 앞으로는 젊은 세대가 금연캠페인을 자발적으로 주도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페북지기(보금이)”를 활용하여 더욱 친밀하게 젊은 층의 눈높이에 맞춰 페이스북 채널을 운영할 예정임.

- 올해의 금연 표어(슬로건)인 ‘깨우세요, 우리안의 금연본능‘과 페북지기 ‘보금이’의 다양한 본능(금연본능, 개그본능, 사교본능, 생존본능)을 연계하여 금연과 함께 건강, 음식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제까지 더해 페이스북에 게시되는 정보를 다양하게 확장시켜 나갈 예정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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