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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세자보호관, 지방세 고충민원 해결사로 정착!

분류기호 RAT12-2002993 자료형태 보도자료
행정안전부 2020.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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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안전부는 2019년 지방세 납세자보호관의 업무처리 실적이 대폭 늘어나는 등 납세자보호관이 지방세 고충민원 해결사로 정착됐다고 2.26.(수) 밝혔다.

- 지방세 납세자보호관 제도는 지방세 관련 고충민원의 처리, 세무상담 등의 업무수행을 통해 납세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실현하기 위해 2018년에 도입된 제도임.

- 납세자보호관에게 지방세 고충민원 제기, 세무상담 등을 원하는 주민은 정부민원안내 콜센터(국번없이 110번)를 통해 본인이 속한 자치단체의 납세자보호관을 안내받고 이용할 수 있음.

<참고>
1. 지방세 납세자보호관 제도 개요
2. 지방세 납세자보호관 홍보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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