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경제정책정보

유관기관의 다양한 자료를 한 곳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기업경영

미쓰비시 상사와 이토추 상사, 편의점에서 다시 맞붙다

포스코경영연구원 2017.11.08
페이스북
포스코경영연구원은 본 보고서에서 일본 종합상사의 변화에 주목하고 국내 상사들에게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목 차>

1. 미쓰비시와 이토추의 치열한 1위 다툼

2. 편의점으로 확산되는 전선

3. 편의점을 둘러싼 양사의 전략

4. 시사점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다하게 부가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KDI 연구 카테고리
상세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