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경제정책정보

유관기관의 다양한 자료를 한 곳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자료

2017 DOOH 접촉 실태 및 광고 효과

KT경제경영연구소 2017.09.29
페이스북
KT경제경영연구소는 본 보고서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에 주목하여 소비자의 DOOH 접촉 경험과 DOOH 광고 효과를 살펴봄으로써 효과적인 DOOH 활용을 위한 기초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목 차>

1. DOOH 접촉 경험

2. DOOH 접촉 태도

3. DOOH 광고 효과

4. DOOH 접촉 장소

5. DOOH 설치 장소별 광고 효과

6. DOOH 유형별 접촉 경험

7. DOOH 유형별 광고 효과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다하게 부가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KDI 연구 카테고리
상세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