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I 한국개발연구원 - 경제정책정보 - 국내연구자료 - 최신자료 - 4차 산업혁명 시대, Philip Kotler가 보는 마케팅에 대한 소구점

본문

경제정책정보

유관기관의 다양한 자료를 한 곳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자료

4차 산업혁명 시대, Philip Kotler가 보는 마케팅에 대한 소구점

포스코경영연구원 2019.11.13
페이스북
포스코경영연구원은 본 보고서에서 4차 산업혁명으로 마케팅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기업에게 이에 대응하기 위한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목 차>

1. 4차 산업혁명이란?

2. 마케팅 관점의 환경변화

3. 고객과 기업에 대한 소구점

4. 시사점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다하게 부가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KDI 연구 카테고리
상세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