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I 한국개발연구원 - 경제정책정보 - 발간처별 목록 - 경제단체 - 한국무역협회 - 해외 시장에서 돌파구를 찾는 중소기업 성공 키워드 T.E.C.H.

본문

경제정책정보

유관기관의 다양한 자료를 한 곳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정부기관

해외 시장에서 돌파구를 찾는 중소기업 성공 키워드 T.E.C.H.

한국무역협회 2020.12.15
페이스북
한국무역협회는 본고에서 올해 무역의 날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기업들의 사례를 분석하여 위기에 빛난 수출 전략과 노하우를 도출하고자 하였다.

<목 차>

Ⅰ. 연구 배경 및 목적

Ⅱ. 해외 시장에서 돌파구를 찾는 중소기업 성공 키워드 T.E.C.H.
① Technology - 기술로 차별화하라
② Environment - 친환경에서 답을 찾아라
③ Change - 글로벌 생활패턴 변화를 포착하라
④ Health -‘건강’테마로 소비자 마음을 움직여라

Ⅲ. 결론 및 시사점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다하게 부가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KDI 연구 카테고리
상세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