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I 한국개발연구원 - 경제정책정보 - 발간처별 목록 - 경제단체 - 한국무역협회 - 중국의 디지털 마케팅 유형과 우리기업의 활용전략

본문

경제정책정보

유관기관의 다양한 자료를 한 곳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정부기관

중국의 디지털 마케팅 유형과 우리기업의 활용전략

한국무역협회 2021.01.29
페이스북
한국무역협회는 본고에서 중국의 디지털 마케팅 유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성공적인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우리기업의 활용전략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목 차>

Ⅰ. 연구 배경 및 목적

Ⅱ. 대(對)중국 디지털 마케팅 추진단계

Ⅲ. 중국 내 주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Ⅳ. 우리기업의 활용전략

Ⅴ. 결론 및 시사점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다하게 부가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KDI 연구 카테고리
상세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