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I 한국개발연구원 - 경제정책정보 - 주제별 목록 - 경제정책정보 주제 - 산업·무역 - 대기업 - 글로벌 한류 페스티벌 마마(MAMA)와 콜라보 마케팅

본문

경제정책정보

유관기관의 다양한 자료를 한 곳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경제정책정보 주제

글로벌 한류 페스티벌 마마(MAMA)와 콜라보 마케팅

분류기호 RAW99-1612157 자료형태 보도자료
중소기업청 2016.12.05
페이스북
중소기업청은 글로벌 한류확산 및 대중소기업 해외동반진출의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2016 마마(MAMA) 연계 중기제품 판촉전 및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가 12.2(금)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 MAMA를 활용한 중소기업제품의 해외판로 개척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뷰티·패션·생활용품?콘텐츠 분야 71개 중소기업이 상담회 및 전시·판촉행사를 통해 비투씨(B2C)-비투비(B2B) 채널을 모두 공략하였음.

- 이번 행사에서는 현지 판촉전 이외에도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사전입점을 통한 해외 온라인 판매를 동시 진행함으로써 행사 이후에도 지속적 수출이 가능하도록 지원을 고도화하는 한편, 티몰(Tmall) 공식 앱 메인페이지내 라이브(LIVE) 비디오 커머스 방송을 특별 편성하여 뷰티제품 중소기업 20개사의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였음.

<붙임>
1. 2016 MAMA연계 중기제품 판촉전·수출상담회 개요
2. 참여 중소기업 현황
첨부파일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다하게 부가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KDI 연구 카테고리
상세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