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I 한국개발연구원 - 경제정책정보 - 주제별 목록 - 경제정책정보 주제 - 농림·수산 - 농업 - 제26호 에이(A)-벤처스로‘(주)팜스킨’선정

본문

경제정책정보

유관기관의 다양한 자료를 한 곳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경제정책정보 주제

제26호 에이(A)-벤처스로‘(주)팜스킨’선정

분류기호 DAC23-2106462 자료형태 정책해설자료
농림축산식품부 2021.06.30
페이스북
농림축산식품부는 농식품 분야 우수 벤처·창업 기업을 발굴하고 홍보하기 위해 추진 중인 A-벤처스 제26호 업체로 ㈜팜스킨을 선정하였다고 6.30.(수) 밝혔다.

- 2017년 창업한 팜스킨은 젖소의 초유를 활용하여 마스크팩, 미스트, 헤어마스크 등을 만드는 화장품 관련 새싹기업임.

- 팜스킨 대표 브랜드인 ‘프롬맘’(fromom)은 독자 개발한 초유발효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하여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화장품임.

- 또한, 팜스킨은 2020년 약 117억원의 매출을 달성, 2019년 대비 약 290% 증가하는 등 큰 성장세를 보였음.

- 아울러, 2020년까지 총 80여억원의 투자유치도 성공하였으며, 웰니스 브랜드인 ‘두윗’도 신규 출시하여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음.

<참고>
1. ㈜팜스킨 주요 현황
2. ㈜팜스킨 대표자 및 제품 사진
첨부파일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다하게 부가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KDI 연구 카테고리
상세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