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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동행세일’ 18일간 총 1,180억원 팔렸다

분류기호 RAW04-2107845 자료형태 보도자료
중소벤처기업부 2021.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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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벤처기업부는 ‘2021년 대한민국 동행세일’ (6.24~7.11) 판매 부문별 최종 실적을 7.20.(화) 발표했다.

- 18일간의 행사기간 동안 온라인 기획전, TV홈쇼핑(T커머스 포함),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총 1,180억원의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음.

- (온라인 기획전) 민간쇼핑몰(26개), 가치삽시다 플랫폼, 온라인전통시장관, 공영쇼핑 온라인몰, 지역온라인몰 등에서 총 267억5,9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음.

- (TV홈쇼핑) 7대 홈쇼핑사인 롯데, 공영, CJ, 현대, GS, NS, 홈앤쇼핑에서 동행세일 특별조건으로 384개 상품을 판매했음.

- (라이브커머스) 가치삽시다 플랫폼, 공영쇼핑과 위메프·티몬 등 10개의 민간채널에서 186회 방송이 진행됐음.

- 한편, 동행세일 누리집은 행사기간 동안 총 34만명이 방문했으며, 입소문 영상 조회수는 164만을 기록, 인스타그램 릴스 ‘득템보탬 챌린지’는 110만회 조회수를 기록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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