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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통위,「2021 대한민국 공익광고제」개최

분류기호 RAX36-2110184 자료형태 보도자료
방송통신위원회 2021.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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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위원회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함께 10.6.(수)「2021 대한민국 공익광고제」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 대한민국 공익광고제는 공익광고 공모전을 통해 사회문제에 대한 국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실천의식을 높이기 위해 ’09년에 시작되어 올해로 열세 번째를 맞았음.

- 이번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희생하고 애써주신 국민들을 응원하고 일상 회복의 희망을 담는 의미로 “다시 찾는 일상, 함께 여는 세상”을 주제로 선정하였음.

- 일반부·대학생부·청소년부로 나누어 TV·인쇄·UCC·이모티콘 부문에서 총 1,128편이 출품되었으며, 예심과 본심을 거쳐 총 29편의 수상작이 선정되었음.

- 한편, 공익광고 주요 작품은 10월부터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홈페이지(https://psa.kobac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음.

- 역사관, 광고제작관, 글로벌관 등 총 6개의 온라인 전시관이 있으며, 공모전 수상작을 비롯한 국내외의 다양한 공익광고 작품을 만나볼 수 있음.

<붙임>「2021 대한민국 공익광고제」대상 수상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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