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D 모듈화 2011 경제발전경험 모듈화 사업: 한국전쟁 이후 교육 재건을 위한 초등의무교육계획 추진전략 2012.05.01
CID 모듈화
2011 경제발전경험 모듈화 사업: 한국전쟁 이후 교육 재건을 위한 초등의무교육계획 추진전략
#한국 발전경험
2012.05.01
- 목차
-
제1장 초등의무교육계획 추진 배경
제1절 한국의 초등의무교육에 대한 이해
제2절 한국전쟁과 초등교육 상황
제3절 한국전쟁 이후 초등교육의 달성 목표
제2장 초등의무교육의 성장 기반 구축
제1절 초등의무교육 추진 기반의 정비
제2절 초등의무교육 계획 구상 및 적용
제3장 초등의무교육계획의 운영 성과 분석
제1절 초등의무교육을 통한 인프라 정비
제2절 초등의무교육과 한국경제의 발전
제4장 초등의무교육계획의 개선 과제
제1절 초등교육의 양적 목표 달성과 과제
제2절 초등교육의 질 관리를 위한 후속 조치
제5장 개발도상국 교육발전에 주는 시사점
제1절 초등의무교육 발전 경험에 대한 요약
제2절 초등의무교육의 성공 요인
제3절 초등의무교육의 성과 관련 특색
참고문헌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동일 주제 자료 ( 9 )
- 주요 관련자료
한국개발연구원의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 :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정책 참조
보안문자 확인
무단등록 및 수집 방지를 위해 아래 보안문자를 입력해 주세요.
KDI 직원 정보 확인
KDI 직원 정보 확인
담당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044-550-5454
등록완료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등록실패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