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타당성조사 사후 타당성 검증 연구: 교통량 예측 오차를 중심으로 - KDI 한국개발연구원 - 연구 -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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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투 연구보고서 예비타당성조사 사후 타당성 검증 연구: 교통량 예측 오차를 중심으로 2015.02.28

표지

Series No. 2015

공투 연구보고서 예비타당성조사 사후 타당성 검증 연구: 교통량 예측 오차를 중심으로 #정부예산 #공공투자정책 연구

2015.02.28

  • 프로필
    김강수 선임연구위원
목차
요 약

제Ⅰ장 서 론

제Ⅱ장 예비타당성조사의 수행 실적 및 성과
 제1절 수행 실적 및 타당성 확보 현황
 제2절 재정절감 효과

제Ⅲ장 예비타당성조사 도입 효과
 제1절 교통량 예측 오차 및 분석대상 사업
 제2절 교통량 과다 예측 경향의 감소 효과
 제3절 교통량 예측의 정확성 제고 효과
 제4절 예비타당성조사 도입 효과 분석 결과 및 시사점

제Ⅳ장 예비타당성조사 교통량 예측 오차의 원인
 제1절 개 요
 제2절 교통량 예측 오차의 원인
 제3절 예비타당성조사 교통량 예측 오차 원인 분석
 제4절 예비타당성조사 교통량 예측 오차 완화를 위한 개선 방향

제Ⅴ장 결 론

참고문헌
부  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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