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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산업의 혁신 동인에 관한 실증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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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저자 황수경(黃秀慶) , 이창근(李昌根) , 김남훈, 이경애(李敬愛)
  • 발행일 2020/12/31
  • 시리즈 번호 20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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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제1장 서비스 혁신의 개념과 분석틀 (황수경)
 제1절 연구의 필요성
 제2절 개념 정의 및 이론적 논의
 제3절 보고서의 구성
 참고문헌

제2장 서비스기업의 혁신 특성 (황수경)
 제1절 문제 제기
 제2절 서비스기업의 혁신활동
 제3절 서비스 혁신의 특징과 성과
 제4절 서비스기업 혁신의 결정요인 분석
 제5절 소 결
 참고문헌

제3장 서비스기업의 경영관리와 혁신, 기술 도입 (이창근)
 제1절 서 론
 제2절 서비스기업 경영관리 수준의 측정
 제3절 서비스기업의 경영관리 수준과 혁신
 제4절 서비스기업의 경영관리 수준과 디지털 기술 활용
 제5절 소 결
 참고문헌

제4장 혁신 패턴에 따른 서비스기업의 디지털 기술 도입요인에 관한 분 (이경애)
 제1절 서 론
 제2절 디지털 기술 도입에 관한 분석의 틀
 제3절 혁신패턴 유형별 서비스기업의 경영과 혁신활동
 제4절 디지털 기술의 도입 요인에 관한 계량분석
 제5절 소 결
 참고문헌

제5장 서비스기업의 혁신 유지 비용에 관한 연구 (김남훈)
 제1절 서 론
 제2절 혁신 비용의 개념과 가설 설정
 제3절 분석 자료
 제4절 분석 모형 및 결과
 제5절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부 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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