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한국개발연구원 2025년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2) 공고기간: 2025. 02. 04.(화) ∼ 2025. 02. 12.(수)
3) 공고방법: 본원 홈페이지, 조달청 나라장터,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
4) 계약기간: 계약 체결일로부터 2년간
5) 결과발표: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평가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기타사항: 등록업체 간 발주규모에 차이가 날 수 있음.
2. 입찰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업체
2)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3) 판로지원법 제9조 및 동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 생산증명서(인쇄, 출판업)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자 간 경쟁제품 중 인쇄물 분야에 해당하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로 한하며, 입찰신청서 제출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거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신청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5) 공고일 기준 서울/세종/대전 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가 설립된 업체
6) 연구원에서 제시하는 최종 결정단가 및 세부기준을 수용하는 업체
* 입찰참여업체는 상기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상기의 조건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하며, 낙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3. 입찰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1) 입찰등록 마감일시: 2025. 02. 12.(수) 14:00 까지(직접제출 要 / 우편접수 불인정)
2) 접수처: 한국개발연구원 경영지원실 운영지원팀
4. 입찰의 무효
1)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한 등록
2)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3) 제출 기한 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4) 허위 서류를 제출한 자가 한 등록
5.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1) 제출서류 목록 및 확인서(서식 1)
2)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 사본
3) 출입업체등록신청서(서식 2)
4) 업체 운영 현황 및 서류 자기심사표(서식 3)
5) 실적증명원(서식 4)
* 납품실적기간: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6) 인쇄업체 일반현황 1부(서식 5)
7) 근무인력확인서 1부(서식 6)
8) 서약서 1부(서식 7)
9)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0) 직접생산증명서(인쇄, 출판업) 1부(중소기업청 또는 보건복지부 발행)
11) 인쇄시설증명원(관할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발행) 1부
* 단, 중증장애인생산품 판매시설의 경우,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에 가입할 수 없으므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로 확인
12) 인감증명서(필요시 사용인감계)
13) 국세, 지방세 납세 완납증명원
14) 신용등급확인서 1부
15) 중증장애인/장애인기업/장애인표준사업장/여성기업/사회적기업/사회적협동조합 확인서 1부(해당 시 제출)
16) 업체위치 안내도
17) 인쇄물 견본(별첨4‘인쇄물 견본 제출 요구사항’준용)
18) 대리인 참석 시 재직증명서, 4대보험(개인) 완납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 제출서류 중 사본 제출 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
6. 등록업체 선정방법
1) 평가 총점은 서류평가 30점(정량)과 인쇄업무능력평가(정성) 70점(과제물 40점+실적물 30점)을 합산한 100점으로 함.
2) 정량평가 점수와 정성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8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4개 업체 선정
→ 상위 4개 업체에 장애인(장애인기업, 중증장애인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 기업 포함)업체가 포함되지 않을 경우, 장애인 업체 중 종합평가점수 최상위 업체 1개 추가 선정(총 5개 업체 선정)
3) 연구원에서 제시한 최종 결정단가 및 조건을 수용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업체등록 및 단가계약 체결
※ 평가 총점 동점자 처리방법: 다음 순위에 의거 등록업체를 선정함.
(1) 과제물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2) 실적물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3) 서류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4) 상기의 점수가 동일할 경우 모두 등록업체로 선정
7. 기타사항
1) 필요시 현장실사를 할 수 있음.
2) 입찰참가자는 등록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3)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계약체결 전·후를 막론하고 부정당업체로 등록하며, 향후 국가 및 공공기관의 각종 입찰에서 참가자격을 제한받음.
4)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이 외의 등록에 관한 사항은 운영지원팀(044-550-4344)에 문의 바람.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2.
한국개발연구원장
1) 입찰건명: 한국개발연구원 2025년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2) 공고기간: 2025. 02. 04.(화) ∼ 2025. 02. 12.(수)
3) 공고방법: 본원 홈페이지, 조달청 나라장터,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정보공개시스템(알리오)
4) 계약기간: 계약 체결일로부터 2년간
5) 결과발표: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평가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기타사항: 등록업체 간 발주규모에 차이가 날 수 있음.
2. 입찰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업체
2)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3) 판로지원법 제9조 및 동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 생산증명서(인쇄, 출판업)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자 간 경쟁제품 중 인쇄물 분야에 해당하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로 한하며, 입찰신청서 제출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거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신청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5) 공고일 기준 서울/세종/대전 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가 설립된 업체
6) 연구원에서 제시하는 최종 결정단가 및 세부기준을 수용하는 업체
* 입찰참여업체는 상기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상기의 조건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하며, 낙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3. 입찰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1) 입찰등록 마감일시: 2025. 02. 12.(수) 14:00 까지(직접제출 要 / 우편접수 불인정)
2) 접수처: 한국개발연구원 경영지원실 운영지원팀
4. 입찰의 무효
1)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한 등록
2)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3) 제출 기한 내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4) 허위 서류를 제출한 자가 한 등록
5.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1) 제출서류 목록 및 확인서(서식 1)
2)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 사본
3) 출입업체등록신청서(서식 2)
4) 업체 운영 현황 및 서류 자기심사표(서식 3)
5) 실적증명원(서식 4)
* 납품실적기간: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6) 인쇄업체 일반현황 1부(서식 5)
7) 근무인력확인서 1부(서식 6)
8) 서약서 1부(서식 7)
9)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0) 직접생산증명서(인쇄, 출판업) 1부(중소기업청 또는 보건복지부 발행)
11) 인쇄시설증명원(관할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발행) 1부
* 단, 중증장애인생산품 판매시설의 경우,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에 가입할 수 없으므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로 확인
12) 인감증명서(필요시 사용인감계)
13) 국세, 지방세 납세 완납증명원
14) 신용등급확인서 1부
15) 중증장애인/장애인기업/장애인표준사업장/여성기업/사회적기업/사회적협동조합 확인서 1부(해당 시 제출)
16) 업체위치 안내도
17) 인쇄물 견본(별첨4‘인쇄물 견본 제출 요구사항’준용)
18) 대리인 참석 시 재직증명서, 4대보험(개인) 완납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 제출서류 중 사본 제출 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
6. 등록업체 선정방법
1) 평가 총점은 서류평가 30점(정량)과 인쇄업무능력평가(정성) 70점(과제물 40점+실적물 30점)을 합산한 100점으로 함.
2) 정량평가 점수와 정성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80점 이상인 업체 중 고득점 순으로 4개 업체 선정
→ 상위 4개 업체에 장애인(장애인기업, 중증장애인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 기업 포함)업체가 포함되지 않을 경우, 장애인 업체 중 종합평가점수 최상위 업체 1개 추가 선정(총 5개 업체 선정)
3) 연구원에서 제시한 최종 결정단가 및 조건을 수용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업체등록 및 단가계약 체결
※ 평가 총점 동점자 처리방법: 다음 순위에 의거 등록업체를 선정함.
(1) 과제물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2) 실적물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3) 서류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4) 상기의 점수가 동일할 경우 모두 등록업체로 선정
7. 기타사항
1) 필요시 현장실사를 할 수 있음.
2) 입찰참가자는 등록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3)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계약체결 전·후를 막론하고 부정당업체로 등록하며, 향후 국가 및 공공기관의 각종 입찰에서 참가자격을 제한받음.
4)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이 외의 등록에 관한 사항은 운영지원팀(044-550-4344)에 문의 바람.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2.
한국개발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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