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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덕도신공항 위치

김영진2021.09.14공개

국민들은 메르카도로도밥에의하여 북극과남극이 미국과유럽에의하여 펼쳐져잇습니다
실제로는 칼 페테스도법에의하면 부산에서 현재의 북극으로가면 영국가는거리에 절반거리로 갑니다
가덕도는 지구온난화로 인하여 여름철오는 폭풍우에 파도는 가덕도 대항항에서 멈추고
바람은가덕도산에의하여 푀엔현상으로 부산으로날라갑니다
이에 부산의산을파서 동선저수지와방조제를 매립합니다 강금봉을절개를하고 그밑에 조그만 항구를 눌차도로 방조제겸 가덕도공항의 활주로를만들어 기존의 설계의 위치를 바꿉시다 동선저수지중간에서 40도 남쪽으로 넓이 220미터로 6.5키로정도 장자도인근에
까지 활주로겸 방파제를만듭니다 끝에는 300미터섬을만듭니다
동선저수지 마을은 파도와 바람을피하는 조용한곳입니다 눈도 산에의하여 대항항과 사바지항보다는 덜와서 겨울철 비행기 이착륙시 전복사고가
안나는곳입니다 파도와 바람도 덜하는곳입니다
활주로를 이왕만들거면 동선저수지중간에서 장자도방향으로만들면 훗날 방파제로서 큰역할을할것입니다
향후 20년이면 북극이 열리고 러시아방향보다는 캐나다방향으로 영국등 유럽과 캐나다동부 미국뉴욕으로가면 절반거리이며 수에즈운하 파나마운하의 대기하는시간과 통과세를 북극의 비회원국인한국은 안내고 절반거리로유럽과뉴욕으로갑니다
배로날으는물건은 공산품 각종곡물식품 석유가스에너지등이잇는데 북극항로는
공산품 각종곡물 석유가스의위험성 이동에 온도가낮으니 유통기간이늘어나 적도보다는 유통기간이 오래가고 안전하며 신선합니다
싱가폴과 파나마 수에즈는 이 비용으로 먹고사는나라입니다 이 수입이 부산에 절반은
남습니다
부산의 한개의구정도가 탄생하는것입니다 이왕 만드는 공항 대차게 부산의지형을 확장합시다 인천시내도 배다리 간석동 연수구 송도 김포매립지 청라
인천공항등 절반은 매립으로 만든 도시 입니다 부산도합시다
늦으면 일본이 나카사키인근에 대규모 항구를 만듭니다 치킨게임에 먼저 만들어야합니다
절반의 수익이 한국으로 들어옵니다 인공으로는만들수업는 수만년간 다져진 옹벽 눌차도 진우도 신자도 장자도 맹금머리능애 백합 대마등을 항구로 활용하며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아래는 매립을하여 항구로만듭니다
지금의 새로운부산신항만도 계속개발을하여도 북극해가열려서 공급계속을하여 한국의미래먹거리입니다 그다음은 승객이늘어나면 훗날 부산다대포해수욕장 아래 반도끝에서 쥐섬 모자섬 동섬을매립하고 쥐섬남쪽바다를 매립하여 길이 6.0키로미터로 연대봉방향으로 방향으로 활주로겸 방파제를만들면 백합등과 다대포반도끝을 평지로만들어 연결을하여 방파제와 내부에 항구를 또 만들수잇습니다 향후 50년후에 부산 강서구는 을숙도부터 물에잠깁니다 이걸막을수가 잇습니다
덴마크는 바닷물을 막으려 축구장 200개정도의 섬을 앞바다에 만들고잇는이치입니다
이왕만드는 활주로 동선저수지를매립하여 장자도방향 남쪽40도가량 남쪽으로 활주로를만듭시다 비행기착륙은 부산신항에서 동선저수지로 착륙을합니다
필요하면 김해공항도 북쪽에서 남쪽으로 착륙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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