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보고서 서비스산업의 혁신 및 구조변화: 실태조사 분석보고서 2019.12.31

Series No. 2019-01
- 목차
-
제1부 서 론
제1장 서 론
제1절 문제 제기
제2절 보고서의 구성
제2장 조사 개요
제1절 조사 목적
제2절 조사 대상 및 조사 내용
제3절 조사 방법 및 표본 설계
제4절 기업체 기본정보
제2부 기초 분석
제3장 경영 현황
제1절 조직 운영
제2절 시장 환경
제3절 거래 현황
제4장 경영 및 인사관리
제1절 경영 방식
제2절 인사관리
제5장 혁신활동
제1절 기업의 혁신활동
제2절 혁신 유형별 특성
제6장 ICT 및 데이터 활용
제1절 활용 현황
제2절 ICT 및 데이터 전문 인력
제7장 고 용
제1절 인력 현황
제2절 인력 활용
제3절 인력수급
제8장 정부 지원 및 규제
제1절 정부지원제도의 활용
제2절 혁신활동 지원 및 규제
제3절 산업 육성을 위한 지원
제3부 심층 분석
제9장 서비스기업의 혁신과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제1절 서 론
제2절 기업의 혁신
제3절 분석 자료와 모형
제4절 분석 결과
제5절 논 의
제6절 결 론
제10장 서비스 기업의 경영관리 분석
제1절 서 론
제2절 서비스 기업의 경영관리 특징
제3절 서비스 기업의 경영관리와 기업 성과와의 관계
제4절 결론 및 정책적 시사점
제11장 서비스기업의 디지털 전환 실태와 요인
제1절 서 론
제2절 자 료
제3절 디지털 기술 도입의 현황과 요인
제4절 디지털 기술에 대응하는 서비스기업의 조직적 역량 실태
제5절 결론 및 정책적 시사점
참고문헌
부 록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동일 주제 자료 ( 9 )
- 주요 관련자료

한국개발연구원의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 :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정책 참조
보안문자 확인
무단등록 및 수집 방지를 위해 아래 보안문자를 입력해 주세요.
KDI 직원 정보 확인
KDI 직원 정보 확인
담당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044-550-5454
등록완료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등록실패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